실시간계좌이체나 가상계좌 등의 현금성 결제를 하신 경우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(카드결제는 카드전표로 대체됩니다.)
결제를 하신 후 교육센터에서 입금내역확인이 완료되면
아래와 같은 단계로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시면 됩니다.
1.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▽ '아래화살표' 버튼을 클릭
2. 나타나는 목록 중 '마이페이지' 선택
3. 변경된 페이지에서 'ORDER 신청/결제내역'선택

4.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자 하는 결제 건의 주문번호를 클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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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. 교육센터에서 입금내역을 확인하면 하단의 붉은색 영역에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급신청 버튼이 생성 됩니다.

6.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급신청 버튼을 누르고 필요한 정보를 기입하시면 신청 완료
일반적인 경우 증빙자료는 영업일 기준으로 만 1일 이내에 발급됩니다.
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은 둘 중 하나의 형태로만 발급이 되므로 기업지출 증빙용으로 필요하신 경우에는 세금계산서를,
개인지출 증빙용으로 필요하신 경우에는 현금영수증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현금영수증은 결제일로부터 2주, 전자세금계산서는 결제일로부터 다음달 10일까지만 발행신청이 가능하므로 참고 부탁 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