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
  1. 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

자주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.

게시판 상세
제목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관리자 (ip:)
  • 작성일 2015-06-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9463
평점 0점

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 아래 2가지 사항을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1. 결제 모듈 설치


교육센터 결제는 올앳이라는 PG사의 결제시스템을 통해 진행되므로 결제 모듈이 설치되어야 합니다.


수강신청 시 자동으로 설치 안내가 나타나지만, 사용하신 PC의 보안상태가 높아 정상적으로 결제모듈이 설치되지 않는 경우에는


주문서 하단의 올앳 Active X 수동설치 메뉴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올앳 Active X 수동설치 클릭


2. 팝업메시지의 저장(S) 버튼 옆의 ▼버튼 클릭


3. 다른 이름으로 저장(A) 클릭


4. 저장경로를 바탕화면으로 하고 저장(S)


5. 바탕화면의 AllatPayRESetup 파일을 우클릭


6.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(A)


7. 확인버튼 클릭 > 설치 완료




2. PC 운영 체제 및 사용 브라우져 확인


교육센터는 다양한 브라우져를 지원하나 PG사 결제모듈과 같이 특정 Active X의 운영환경 때문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이상의 환경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



※ 위와 같은 조치에도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에는 02-3783-9990 Allat(올앳)으로 전화주시어
내선 4번, 결제오류 문의로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  • 마이페이지
  • 문의사항
  • 강사모집
  • 교육요청

TOP